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카페 Cafe

공차, 메뉴추천 초코바른그린티스무디

by hollyznote 2020. 12. 1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은 후

디저트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 고민한다

같이 일을 하고 있는 친구가

공차를 추천해줘서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이번에 나온 공차그린티 시리즈는 다 맛있는 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달콤하면서 씁슬한걸 너무 맛있게 먹는데

이번에 시도해본 공차초코바른스무디가 제 취향이었는지라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저는 초코바른그린티스무디(Choco green tea smoothie)를 먹었습니다. 

같이 일한친구는 초코바른초코스무디 (choco with choco smoothie)를 먹었구요.

 

제가 먹은 그린티 스무디는 

달콤한 맛이 나는데 거기서 같이 씹히는 쿠앤크가 (Oreo cookies) 너무 맛있습니다. 😍

안에 들어가있는데 바삭바삭하고 씹히는 식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배경이 이뻐서 함께 한컷

 

 

네, 보다시피..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충분한 당과 식감과 포만감을 선사해준 음료수였습니다. 

 

 

오늘은 같이 일한친구가 사주셨는데 다음에는 또 제가 사려고 합니다.

항상 고마운친구입니다. 👍

 

저는 평소에 타로밀크티공차를 좋아하는데요

새롭게 그린티시리즈공차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달콤쌉사름하면서 뭔가 씹히는게 필요하신날이라면 

초코바른그린티스누디 추천입니다. 👍

 

추가로, 펄 추가도 가능합니다. 🍧

 

여기까지 공차추천메뉴였습니다. 

 

(19. 12. 23)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