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카페 Cafe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 욜로우(Yolow)

by hollyznote 2020. 12. 1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피코크(PEACOCK)에서 출시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ICE CREAM) 욜로우(Yolow)입니다.

제가 코로나이후 활동량이 적어져서  살이 많이 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디저트도 좋아하고 아이스크림도 많이 좋아하지만

식단 조절하면서 단거는 거의 안 먹게 되었는데요

안 먹으니깐, 너무 힘들더라고요 😟

이마트에 장보러갔는데
세상에는 왜 이리 맛있는 게 많을까요?
눈 돌아가서 힘들었습니다.
🎂🍫🧁🥧🍡🥮🍦🍨🍩🍪

힘들긴했지만 카트에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욜로우가 담겼습니다.

 

피코크는 마케팅도 잘하나 봅니다.
265kcal
심지어 초콜릿 맛입니다.


어떻게 초콜릿 맛이 265kcal이지?
시험해보고 싶게 만드는 마케팅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당연히 저는 똑똑한 마케팅이라고 미리 알아차릴 수 있었고
그에 맞춰 저는, 저칼로리 마케팅에 넘어갔고 구매했습니다. 🤪🥴

뭐가 많이 들어가지 않는 깔끔한 욜로우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입니다. 🙉

욜로우 아이스크림은

패키지도 너무 좋습니다.
초코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 사고 싶지 않은 패키지입니다. 😭

 

뚜껑을 여는 순간 두근두근두근,
사실 너무 빨리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냉동이 좀 오래된 건지 수분이 날아간 건지
위에 저렇게 공간이 있었는데요
수분이 살짝 날아간 맛이 느껴졌습니다.

맛은 빠삐코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크리미 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초코맛은 진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퍼지도 생각이 났던 맛이었습니다.
265kcal 생각하면 맛이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초코맛 말고도
딸기, 녹차, 민트 초코, 바닐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코도 생각보다 진했으니 다른 맛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네, 저는 식단 조절 중입니다.)
(저는 녹차 맛도 좋아하니 다음번엔 녹차 맛으로)
(맛있으면..0 kcal?)

여기까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욜로우 초코맛 포스팅이었습니다! 🍦

2020.12.17 - [식도락/카페 Cafe] - 바닐라 아이스크림계의 신스틸러, 롯데 프라임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계의 신스틸러, 롯데 프라임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저번에 커피 포스팅을 하면서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는 아포카토(Affogato)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겨울이 왔지만 아포카토는 먹게 됩니다. 추운데 아포카토를 어떻게

hollyznote.tistory.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