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카페 Cafe

역삼동 카페 추천, 유투버 JM님이 운영하시는 사자다방

by hollyznote 2021. 5. 18.
728x90
SMALL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일하는 곳이 바빠지고 주식시장이 흘러내려 마음이 안정치 못해 뭘해도 집중이 잘안됬는데

잠시 정리타임 가지고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정말 열심히 달려왔나봅니다. 🏃‍♀️

 

그래서 잠시 좋아하는 것을 하는 시간으로, 쉬는날에

평소에 즐겨보는 유투버 JM님이 역삼동에 카페를 열었다기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서울 사람이 아니어서 그런지 눈돌아가면서 서울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이런 곳에 카페를 운영하실까 할 정도로 주변상권과 길이 저에게는 신선한 동네였습니다.

또 그곳에서 운영하시는 JM님이 ㅋㅋㅋㅋㅋ 정말 새삼 다르지 않게 참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

 

카페근처에 도착했는데도 정말 youtube영상 그대로 주변환경에 걱정스러움이 있었는데

막상 2층 카페도착하니 잘왔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런카페는 처음, 이런환경은 처음이었던 사자다방 카페여서 가는길에 사진 찍을 생각조차 없었습니다.

 

역삼동카페, 사자다방

카페에 들어서니 정말 영상으로만 봤던 JM님이 반겨주셨고 서빙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

영상에서는 굉장히 짖궂은 부분도 많이 봐서 적응이 안됬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너무 친절하시니 굉장히 젠틀해 보이기까지 하더군요, 팬심인지....🤷‍♀️

 

카페에는 이미 많은 구독자 분들이 오신것 같아 보였는데 눈에 하트를 달고 JM님, JN님, 사리짱을 보고 있었습니다. 😍

다들 너무 이쁘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저 빼고 대부분의 테이블에 남성분들이 셨고 카페답지 않게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와 디저트류 가격이 굉.장.히 착합니다.

진짜 운영유지가 될까 할 정도로 가격이 낮아서

JM님께 너무 맛있는데 가격이.. 걱정된다고.. 하니

구독자분들 오시니깐 가격또 못올리시겠다고.. 😂

 

그래서 많이 먹었나 봅니다.🤔

 

카페메뉴&가격정보

아메리카노 쓴커피는 2000원
+500 리필아메리카노
카페라떼 2500원
커피규레요 단커피 2800원
참치샌드위치 3500원
허니브레드 3500원
치즈케익 4500원
= 19300원

이렇게 먹었습니다..😇

 

🤦‍♀️ 카페간건데.. 먹으러갔나봅니다
포스팅쓰면서도 배고팟나...? 잠시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그런데 저렇게 먹어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물리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20000원이 안나오다니요.. 🤷‍♀️

 

커피 원두도 좋은걸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비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에 있는 치즈케익은 정말 맛있습니다. 나중에 포장까지 해갔다는...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으니깐..더 시키게 되더라구요
궁금해서 다른메뉴가...


사자다방은 구독자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브레드 역시 커피와 먹으니 너무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정말 위치만 가깝다면 자주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저에게는 거리가 멀어서 자주 가지 못하지만

강남근처에 갈일 있다면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강남 역삼동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장소를 2달 빌린거라고 하셔서, 더 오래하셨으면...🙏)

 

 

강남이나 역삼동 근처에 일이 있으시거나

커피 맛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저는 정말 추천할 수 있는 곳인것같습니다.

JM님, JN님, 사리짱님도 볼 수 있으니 신기함은 덤입니다.

강남역에서 좀 많이(?) 걸어야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착하면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