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해외여행 Abroad

(4) 브리즈번 여행, 골드코스트(Gold Coast)

by hollyznote 2020. 11. 3.
728x90
SMALL

브리즈번 여행 세번째 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골드코스트(Gold Coast)의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11월 14일날 스프링브룩(SpringBrook National Park)

데이투어가있었습니다. 

 

시티에서 골드코스트를 전철로 이용해서 갔습니다. 

 

시티 (Central Station) → Gold Coast (Nerang Station) 

1시간 15분 (1h 15min)정도 소요했습니다. 

 

 

 

햇살받으면서 쾌적하게 갈 수 있는 브리즈번 전철입니다. 🚅

 

 

가는길에 예쁜 풍경을 담아봅니다. 호주의 나무 꽃들의 색깔은 참 이쁩니다. 🌸🌺

 

저에게는 너무나 신박해보였던 자판기인데 ㅋㅋㅋㅋ

물을 리필해주는 자판기있니다.

 

돈을 넣고 내가 가지고 있는 통에 물을 리필하는건데 

심지어 탄산수(Sparkling Water)까지 구매가능합니다.

 

물통이 없어 이용은 못했지만 다음에 간다면 꼭 이용해보고싶습니다.

우리 한국에도 있었으면하네요.  💧

 

 

구름한점 없었던 맑은 하늘도 골드코스트에서는 볼 수 있었습니다. 

안경 새로 맞춘 다음에 바로 보는 풍경 같이 맑다고 ㅋㅋㅋㅋ 

아빠가 하늘을 보고 참 좋아하셨습니다. 😎

 

 

해안가에 있는 모래가 너무너무너무 고아서 발로 부벼봅니다. 

 

부벼서 좋긴했지만.. 이렇게털어줘야합니다... 다음일정이 있어서..

 

 

 

해파리~~ (Jelly fish)

 

골드코스트는 파도가 엄청 쎄서 서핑하시는 분들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라는 곳도 이 골드 코스트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서핑을 즐기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골드코스트(Gold Coast) 포스팅이였습니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