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해외여행 Abroad

호주, 브리즈번(Brisbane) 여행하기(2) - 중화항공(China Airlines) 기내식, 가는편 CI163, CI053

by hollyznote 2020. 11. 3.
728x90
SMALL

-호주, 브리즈번 여행하기 (2) 편-

 


🍴기내식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였습니다. 타고 1시간정도 뒤에 바로 나왔습니다.
첫번째 기내식이였는데 초코파이가, 인터네셔널한 초코파이

2개중에 하나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엄마와 함께 앉아서 사진을 2개 다 찍을 수 있었네요.
제 기억에는 소고기와 해산물볶음밥이었는데.. 제가 선택한 고기메뉴는 싱거웠습니다.
해산물에는... 새우와 버섯이 들어갔었는데 소스가 양이 많아서 볶음밥과 간맞춰가면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먹어봤는데 제꺼보다..맛있더라구요 😓

 

여기서부터는 장시간 비행기에서 먹은 기내식입니다.

한국시간으로 새벽 1시쯤에 제공되었습니다.

 

🍦 아이스크림 디저트,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

 


저렇게 먹고.. 다시 잠이 드는데 😪 우리나라 시간으로 6시 30분경 또 나옵니다.



 

 

두 개 중에 하나 선택가능하구요 장시간 비행기 기내식에서는 대만음식 특유의 향이 살짝 났습니다. 대만에 다녀오신분들은 대부분 음식에서 나는 그 특유의 향을 아실겁니다.
먹기 거북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향에 예민하신 분은 계란요리(Frittata)와 마카로니가 들어있는 음식을 추천합니다.
(저기 보이는 동그란 계란에서 특유한 향이 많이 났습니다.)

식사시간때마다 승무원 분들이 주스, 다양한 종류의 티, 와인 등 끊임없이 계속 다니시면서 제공해주십니다......정말.. 중화항공.. Feeding Airline 🌺 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LIST

댓글